사45:20-25 (6/20/2024)
“열방 중에서 피난한 자들”? 이스라엘이 아닌 다른 나라들에서 도망 나온 사람들인가? 우상 나부랭이에게 구원해 달라 기도하던 무지한 사람들에게 공의로 구원을 베푸실 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 한 분인 것을 알라! “나 외에 다른 이가 없다”하시며 구원의 문을 활짝 열어 주고 계신 것이 아닌가? “땅의 모든 끝“이라? 지구상에 존재하는 열방에게 구원자는 오직 한 분 하나님이시니 마음을 돌이켜 여호와 앞으로 나오라 기회를 주고 계시다. 왜 하나님께서 하나님께 맹세한다 하시나? 공의의 하나님이 스스로 맹세 하시니 이보다 더 강력한 맹세가 있을까? 공의로운 하나님 입에서 나온 모든 말은 공의롭기에 그 공의는 당연히 실현될 것을 알라 선포하신다. 그러하기에 하나님 앞에 온 인류가 무릎을 끓을 것이고 모든 혀가 하나님만이 구원자이심을 고백하게 될 것이라! 하나님에게만 공의와 권능이 있으니 하나님을 거부하는 자는 부끄러움 즉 지옥으로 떨어지게 될 것이지만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자손을 선택하셔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의로움을 입히고 여호와 하나님을 자랑하게 될 것이라 하시는 것이 아닌가? 엄청 복을 받은 이스라엘이여! 예수의 이름으로 축복하노라!
“이르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”(빌2:9,10,11)
하나님의 말씀으로 만들어진 구원의 열쇠를 받은 이스라엘의 Messianic Jews들이여! 그리고 복음을 선물로 받아 횡재 얻은 나 같은 이방인들이여! 복음이 새겨진 구원의 열쇠를 들고 구원을 베푸실 이는“나 외에 다른 이가 없다” 즉 오직 여호와 하나님 한분인 것을 선포하러 나가세! 불에 태워질 우상 나부랭이를 신이라 하는 무지몽매한 이들이여 구원의 열쇠를 흔드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가? 구원의 기회는 단 한번 뿐. 한분 그리스도 예수로 인하여 주어지는 것이니 닫힌 귀를 활짝 열고 눈을 왕방울 만하게 뜨고 기회가 왔을 때 급히 복음을 낚아채시오! 때가 늦기 전에!